service
E-Business consulting
강력한 비즈니스 모델과 수익모델의 검증을 우선으로 하여 온라인 사업을 추진합니다.
서비스모델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혁신적인 실행방법의 수행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며, 그 효과에 대한 검증과 보안 사후 관리가 필요합니다.
비쥬얼스토리는 10여년간의 구축경험을 토대로 효과적인 구축과 운영을 위해서 확고한 비즈니스 모델과 수익모델, 운영전략 등을 제시 합니다. 또한 기구축된 웹사이트에 대한 품질관리방안, 보안의 문제, 유지보수에 대한 신뢰를 최대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UX&UI DESIGN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사용자 경험 제공을 비즈니스의 우선 목표로 여깁니다.
비쥬얼스토리는 UX분야의 중요성과 가치, 전문성과 깊이를 스스로 성찰하고 업계에 전파하고자 합니다.
UX에 대한 철학과 비전을 갖춘 최고 의사결정권자(CEO)를 중심으로 UX분야에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하였고, 통합적이고 창조적인 UX담당 임원, 전문성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UX전문가 그룹,
기업외부의 UX 감사진 등 해당 분야 전문가들을 보유하는 성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모델은 단순히 보기 좋고 아름답게 표현 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용자들이 서비스에 대해 느끼는
경험과 감성을 토대로 만족감 혹은 긍정적인 느낌을 디자인하여야 합니다.
Promotion
우수한 크리에이티브와 테크놀로지 인력을 바탕으로 사업을 전개합니다.
E-BUSINESS는 창의성과 프로세스의 적절한 조합이 필요한 영역입니다.
창의성만 강조된 웹사이트나 비즈니스 모델은 검증된 수입모델의 확보가 어려우며, 프로세스만 강조된 웹사이트나 사업전략은 소비자들에게 환영 받을 수 없는 모델이 되기 쉽습니다.
비쥬얼스토리는 창의성과 프로세스의 적절한 조화를 바탕으로 PROMOTION 사업을 전개 합니다.
Debelopment
확고한 방법론과 구축경험을 바탕으로 사업을 전개합니다.
E-비즈니스 시장 진출과 선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용자들의 니즈에 맞는 구체적인 실행전략과 웹 운영전략, 마케팅 방안 등을 제시하며 서비스 모델에 투영합니다.
Positioning